010-6547-8256
kpacsi21@naver.com

Blog

2017-21. 2017 연차학술대회에 대한 감사의 글

[한국문화및사회문제심리학회] 2017 연차학술대회에 대한 감사의 글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금번 연차학술대회는 풍요로운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한국사회는 지금 어디로 가고 있는가?” 신뢰와 불신, 지도자 리더십이란 주제로 한국사회의 현상을 진단해보고 신뢰롭고 희망찬 미래의 발전방향을 모색해보고자 하였습니다.

 

학회장을 가득 채운 많은 참가자들과 진정한 리더의 책임과 의무, 자격에 대해 많은 시사점을 보여준 배우공장 극단의 연극공연, 지도자 리더십에 대한 전문가들의 열정적인 주제발표와 토론, 그리고 노래와 함께하는 힐링 콘서트, ‘Ah! Africa’ 사진전시회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을 갖고 함께 공감하며 진지한 태도로 경청하고 참여해준 모습은 진정 감동의 한 편 드라마를 보는 듯 하였습니다.

 

우리 학회의 자부심이라고 할 수 있는 박정헌 우수논문상과 정태곤 소장학자상이 선정되었는데, 내년 연차학술대회에서도 회원 여러분들께서 많은 관심을 갖고, 평소에 ‘한국심리학회지: 문화및사회문제’에 귀한 옥고를 투고해 주시고, 우수한 박사논문도 추천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사무국에서 자세한 공지가 나가겠습니다만, 2018년에는 4월 21일(토)에 춘계학술대회가 있고, 10월 20일(토)에 연차학술대회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들께서 내년 일정계획을 세우실 때, 우리 한국문화및사회문제심리학회 학술대회를 꼭 기억해 주시고, 내년에 또 반가운 모습을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학회는 한국의 문화 및 사회문제와 관련된 의미있는 주제들을 찾아 연구 및 학술활동에 정진함으로써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해 나가고자 합니다.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바쁘신 중에도 참여해 주시고, 불가피한 선약으로 참석하지 못하였어도 여러 경로를 통해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셔서 이번 연차학술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마음으로 함께 해 주셨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회원님과 가정에 건강과 행복하심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2017년 10월 23일

    한국문화및사회문제심리학회장 박 영 신 올림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