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6547-8256
kpacsi21@naver.com

Blog

2018-50. 한국문화및사회문제심리학회 연차학술대회 언론보도II (디지털 타임스)

2018 한국문화및사회문제심리학회, 개그맨 ‘블랑카’ 정철규 합류

기사입력 2018-10-30 14:51

한국문화및사회문제심리학회(회장 박영신)가 지난 27일 인하대학교에서 연차학술대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학술대회에서는 다가오는 4차산업혁명시대를 주제로, AI가 도래되어 변화되는 삶에 대하여 심도 있는 내용들을 다루었다.

이에 KBS 19기 공채 개그맨 정철규가 합류하여 현 한국 사회문화를 풍자하는 개그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 날 정철규는 청중 앞에서 “평소 감명 깊게 읽은 책 ‘아버지가 딸에게 들려준 이야기들’의 저자인 인하대학교 박영신 교수님이 주관하는 학회라 관심을 가지고 두 차례 연이어 참석하게 되었다”며, “이 학회는 대중들이 관심 있어 하는 소재들을 주제로 제작한 연극, 클래식공연, 사진전 등을 기획하여 제공해주는 박영신 회장님의 열정이 대단한 것 같다”고 밝혔다.

더불어 “앞으로 4차산업혁명시대에 필요한 윤리의식을 쌓고자 앞으로도 여러 학회에 참여하여 연구자료들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공부하겠다”고 밝혔다.

개그맨 블랑카로 알려진 방송인 정철규는 최근 개그맨최초 멘사회원이 되어, tvN ‘뇌섹시대 문제적남자’, KBS1 ‘TV쇼 진품명품’에 출연하여 우수한 문제풀이 능력 및 높은 정답률을 보여주는 등 다양한 행보들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어, 꾸준하게 다문화가정자녀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 등 다양한 선행을 아끼지 않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imkt@dt.co.kr

 

 

원문기사 (보기)